유연석♥금새록, 비밀연애 발각 위기…등산길에 뽀뽀까지(사랑의 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연석과 금새록이 비밀연애로 알콩달콩 사랑을 나눈다.
11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이현정, 연출 조영민) 7회에서는 함께라면 등산길도 데이트 코스가 되는 사내커플 하상수(유연석), 박미경(금새록)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그려진다.
사내연애 중인 유연석, 금새록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사랑의 이해' 7회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유연석과 금새록이 비밀연애로 알콩달콩 사랑을 나눈다.
11일 방송되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이현정, 연출 조영민) 7회에서는 함께라면 등산길도 데이트 코스가 되는 사내커플 하상수(유연석), 박미경(금새록)의 알콩달콩한 모습이 그려진다.
박미경의 적극적인 대시로 비밀연애를 시작한 하상수와 박미경은 주말을 반납한 채 직장인 필수코스 주말 등산에 오르게 된다. 이제 막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이 된 만큼 두 사람은 등산 내내 떨어질 줄 모르며 등산을 빙자한 데이트를 즐긴다.
하상수와 박미경은 푸른 숲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거나 시시콜콜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여느 연인들 같이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한다. 하상수는 산행 도중 틈틈이 박미경의 상태를 살피고 걱정하는 자상한 면모로 박미경의 마음을 녹인다.
무엇보다 하상수와 박미경은 등산을 계기로 깜짝 뽀뽀까지 하며 스킨십에서도 급물살을 타기 시작한다. 그러나 회사 동료 마두식(이시훈), 배은정(조인)과 등산 후발대로 같이 움직이는 만큼 두 사람은 보는 이들에게 비밀연애의 짜릿함과 스릴을 동시에 선사한다.
하상수와 박미경은 사무실 복사기도 다 안다는 사내커플이란 비밀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을까.
사내연애 중인 유연석, 금새록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사랑의 이해' 7회는 11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