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트롤리’ 정수빈, 두얼굴 180도

안병길 기자 2023. 1. 11.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정수빈



정수빈이 ‘아일랜드’에서 강렬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와 웹툰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제공 티빙,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에서 남자친구의 폭행과 협박에 노출된 여고생 ‘이수련’ 역으로 분한 정수빈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자비한 남자친구의 폭행과 집착으로 학교에도 나오지 못하고 피폐해져 가던 수련은 친구 염지(허정희 분)가 알려준 벤줄래 신령의 이야기를 듣고 곧바로 그곳을 찾아 소원을 빈다. 하지만 오염된 벤줄래 신령에게 사로잡힌 수련은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고 마침 걱정돼 집에 찾아온 미호(이다희 분)의 도움으로 위기를 벗어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정수빈은 요한(차은우 분)에게 구마 의식을 받는 강렬한 모습부터 벤줄래 신령 안에 잠식당한 연기까지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쳤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또 다른 작품인 SBS ‘트롤리’ 속 의문의 불청객 ‘김수빈’과는 180도 다른 강렬한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앞으로 이어질 그녀의 활약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