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설 연휴 맞이 무상점검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쉐보레가 설을 맞아 정부의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정책에 동참하고, 소비자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도모하기 위해 '2023 설 연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소비자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쉐보레가 설을 맞아 정부의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 정책에 동참하고, 소비자들의 안전한 귀성길을 도모하기 위해 '2023 설 연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쉐보레의 이번 캠페인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서울·동서울·인천·부산·창원·대전·광주·전주·원주에 위치한 쉐보레 직영 서비스센터 9개소에서 진행된다.
쉐보레 차량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소비자들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공기압·마모도)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암·블레이드) 등 총 8개 항목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쉐보레는 연휴 기간 동안 긴급출동반을 운영, 소비자들이 전국 어디서나 긴급출동 및 차량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랍스타 7억 '신기록'…MBC 탤런트 출신 쇼호스트의 대박 비결 [이미경의 인사이트]
- 중동서 샤넬마저 제쳤다…매출 2위 차지한 한국 화장품 '이변'
- 현대차 '일자눈썹' 세계를 놀래키다…美 '굿디자인' 싹쓸이 수상
- 짜게 먹는 한국인 10년간 보니…새 연구서 '반전 결과' 나왔다
- 3기 신도시 예정지 인근서 "농사 짓고 있다" 알고보니…
- "이병헌 몸값 싸잖아" 이민정, 영리한 ♥이병헌 활용법 [TEN피플]
- 아옳이, ♥서주원과 이혼설 사실이었나…"상간녀 상대로 소송 제기"
- '더 글로리' 전세계 사로잡았다…글로벌 비영어권 1위 '기염'
- 사랑도 이별도 솔직한 그녀…노출도 당당하게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