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모터스 "2027년까지 세계기후협약기구 54개국에 전기차 전시판매장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팝모터스가 한국을 포함, 세계기후협약기구 54개국에 2027년까지 5개년 동안 약 1만5500개의 전기자동차 전시판매장을 개설하겠다는 목표를 11일 밝혔다.
황요섭 총괄회장은 "지구환경 개선을 위하여 5년동안 1만5500개의 전기자동차 전시판매장을 개설해 영업을 시작할 것"이라며 "전기자동차 보급률을 세계 54개국에 최소 20% 확장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케이팝모터스가 한국을 포함, 세계기후협약기구 54개국에 2027년까지 5개년 동안 약 1만5500개의 전기자동차 전시판매장을 개설하겠다는 목표를 1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케이팝모터스는 57종류의 도로주행 전기자동차, 항공용 드론택시, 해상용 전기어선 및 위그선등을 판매, 2027년 글로벌기업 5위를 진입하겠다고 선언했다.
황요섭 총괄회장은 "지구환경 개선을 위하여 5년동안 1만5500개의 전기자동차 전시판매장을 개설해 영업을 시작할 것"이라며 "전기자동차 보급률을 세계 54개국에 최소 20% 확장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황 회장은 이어 "세계 54개국에서 고객인 운전자가 기존에 운행하는 디젤 및 가솔린 승용차를 중고로 보상하고 전기차를 판매하는 '중고차교환판매방식(Used car exchange sales method)'으로 전기차 보급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미친 미모… 엘르 화보서 등라인 드러내며 '고혹 자태' 뽐내 - 스포츠한국
- '젠틀맨' 주지훈 "K-콘텐츠 글로벌 인기 커질수록 완성도 더 높여야"[인터뷰] - 스포츠한국
- 김유정, 반전 볼륨감 베이글 몸매[스한★화보] - 스포츠한국
- "아이들 볼까 무서워"…중국게임 선정적 광고 여전 - 스포츠한국
- [초점]트레이너 관련 축구협회 입장문의 핵심 - 스포츠한국
- 문가비, 볼륨감부터 애플힙까지 핫한 뒤태 - 스포츠한국
- '처음이 아냐' 김연경, 구단 향해 쓴소리 가능했던 이유 - 스포츠한국
- 효민, 도발적 레깅스 룩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약한영웅' 홍경 "범석의 아픔, 시청자 한분이라도 알아주시면 성공"[인터뷰] - 스포츠한국
- ‘명불허전 1-2위 빅뱅’ KGC-SK, 선두권 이유 증명했다[초점]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