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인기 콘텐츠 '전장' 새로운 시즌 발표

이학범 2023. 1. 11. 16: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인기 콘텐츠 '전장'의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스스톤' 전장의 새 시즌은 18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전장은 리치왕이 실버문으로 진군하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새로운 하수인 종족과 사라졌던 영웅의 귀환 등 풍성한 콘텐츠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시즌에는 32마리의 새로운 하수인이 추가된다. 그 중 신규 하수인 종족 언데드는 16마리가 등장한다. 언데드 종족은 환생이나 죽음의 메아리 카드 효과를 주된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기존에 있던 하수인도 언데드 종족값이 추가로 부여돼 이중 종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시즌3의 시즌 패스에는 리치왕과 블러드 엘프 간의 실버문 전투를 주제로 신규 게임판과 감정표현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게임패스를 구매하면 게임 시작 시 추가 2명의 영웅 선택권, 신규 타격 효과, 신규 외형 스킨 등을 얻을 수 있다.

기존에 있었던 '퓨트리사이드' 영웅도 새롭게 바뀌어 돌아온다. 리메이크된 '퓨트리사이드'는 4골드를 소모해 원하는 능력의 언데드 하수인을 만드는 영웅 능력을 갖고 있다.

이외에도 블리자드는 18일부터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퀘스트를 완료해 이벤트 경험치를 모아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하스스톤' 전장 신규 시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