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아이와의 외출이 즐겁다!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쉽지 않은 두 아이와의 외출을 손쉽게 만들어 줄 휴대용 스트롤러 전용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를 출시했다.
2세 유아부터 20kg의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는 두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큰 아이를 휠보드에 앉힐 수 있어 외출을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휠보드에 앉거나 설 수 있어 두 아이와의 외출을 보다 쉽고 즐겁게
-스트롤러에 연결된 채로 접어 올려 보관 가능
-보호자의 편안한 보행을 위해 측면으로 치우친 보드 디자인 적용, 좌측 또는 우측 모두 사용 가능
-아이와 보호자의 보다 편안한 사용을 위해 일반 컴포트 휠보드보다 8cm 길어진 디자인
[ 키즈맘 기자 ]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쉽지 않은 두 아이와의 외출을 손쉽게 만들어 줄 휴대용 스트롤러 전용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를 출시했다.
2세 유아부터 20kg의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는 두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큰 아이를 휠보드에 앉힐 수 있어 외출을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
별도의 어댑터 없이 간편하게 스트롤러에 장착해 사용할 수 있으며, 외출 후 미사용 시에는 스트롤러에 연결한 채 접어 올려 보관할 수 있고 접는 각도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간편하게 분리해 스트롤러의 언더시트 백에 휴대도 가능하다. 시트는 탈착 가능하여 미사용 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보호자의 편안한 보행을 위해 측면으로 치우친 보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트롤러 좌측 또는 우측으로 걷는 보호자의 보행 습관에 따라 보드 방향을 바꿀 수 있도록 앞뒤로 180도 뒤집어 양면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길이는 일반 컴포트 휠보드 보다 8cm 더 길게 제작되어 탑승한 아이와 보호자가 주행 시 보다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다.
유해 화학물질 테스트를 거쳐 제작되어 아이에게 안전하며, 아이들과 함께하는 외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부가부 버터플라이 컴포트 휠보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가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살 자녀 아사시켜 징역 30년받은 친모·계부, 항소했으나 기각
- '시간제보육' 예약·결제, 어플로 하세요!
- 어린이집 급식비 지원 요구에 서울시교육감 반응은?
- 양육비 이행률, 오는 2027년까지 얼마나 높이려 하나?
- 스토케, 휴대용 유모차 ‘베이비젠 요요’ Life says go 글로벌 캠페인 전개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 "난 000 쓴다!"
- "학교 쓰레기통서 네가 왜 나와?" 줄행랑 친 교장선생님
- 의도적인 무게 늘리기? 킹크랩 '얼음치기'가 뭐길래
- 추석 낀 9월 마지막주, 코로나 확진자 감소세 둔화
- '애국 먹방'은 바로 이것?...쯔양, 킹크랩 16인분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