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연고지 고등학교 야구팀 찾아 의류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새해를 맞아 연고지역에 자리한 11개 고등학교 야구팀을 찾아 의류를 지원했다.
NC 구단은 창단 이후 아마추어야구 발전을 위해 매년 연고지역 야구팀에 야구용품과 의류 등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진민수 마산용마고 야구팀 감독은 "NC에서 지원해준 후드티를 입고 기뻐하는 선수들을 보면서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낀다"며 "매년 선수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의류 등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구단에 감사하다"고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새해를 맞아 연고지역에 자리한 11개 고등학교 야구팀을 찾아 의류를 지원했다.
NC 구단은 창단 이후 아마추어야구 발전을 위해 매년 연고지역 야구팀에 야구용품과 의류 등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마산용마고, 마산고, 김해고, 울산공고BC, 물금고, 군산상고, 전주고 등 11개 야구팀에 총 2400만원 상당 후드티 456장을 제작해 전달했다.
이번에 선물한 후드티에는 NC 구단 로고와 각 학교 로고를 함께 담아 연고지역 선수들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정지성 마산용마고 야구팀 주장은 "좋아하는 프로구단과 학교 로고가 함께 들어가 있는 후드티를 입을 수 있어 기쁘다"며 "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NC 소속 선수로 유니폼을 입고 창원 NC파크에서 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진민수 마산용마고 야구팀 감독은 "NC에서 지원해준 후드티를 입고 기뻐하는 선수들을 보면서 다시 한번 감사함을 느낀다"며 "매년 선수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의류 등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구단에 감사하다"고 얘기했다.
진 감독은 "나 또한 앞으로 책임감을 더 갖고 선수들을 지도해 지역 아마추어야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선남 구단 단장은 "최근 지역 연고 선수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프로팀에 많이 진출하고 있다"며 "프로구단이 가져야할 역할 중 하나는 연고지역 아마추어 선수들이 조금이나마 좋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임 단장은 "앞으로도 지역 아마추어야구 발전을 위해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고민하고 지원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C, 내부 FA 이재학 붙잡아 '2+1년 최대 9억원' 계약
- NC, 구창모와 비 FA 다년 계약 총액 최대 132억
- NC, 새 외국인 투수 에릭 페디 영입
- 루친스키 NC 떠나 MLB 유턴 오클랜드와 계약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