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 발탁…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예슬이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14일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이 공개된다.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안예슬이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오는 14일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이 공개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은 GOD 김태우, 장근석, 소향, 알리, 딘딘,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고병식과 버저비터, 신예 지슬이 합작해 선보이는 웰메이드 어쿠스틱 팝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안예슬의 보이스,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어스름한 말간 태양 빼꼼히/내게 인사해 어제와 다른 아침/이름 모를 저 새들의 지저귐도/기분 좋은 지금’처럼 동틀 무렵을 희망찬 삶에 비유한 유려한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
안예슬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 K4’, 2016년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뒤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들과 드라마 ‘투윅스’, ‘내일도 맑음’,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춘정지란’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인정받고 있다.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신선이 되기 위해 천 개의 간을 먹었으나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과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담긴 로맨스물이다.
한편 안예슬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영원할 것 같던 밤아 안녕’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은 타이밍!’ 350만 팔로워의 모델 베로니카 라젝, 이혼남 톰 브래디에게 구애해
- 아옳이, 남편 서주원 외도로 상간녀 소송 제기
- '재벌家 귀티란 이런 것' 박지현, 뉴욕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
- 임사랑, 마취 덜 풀린 ♥모태범에 떠보기 질문 "여친 있어요?" ('신랑수업')
- "진짜 오창석인줄" 모델 이채은, 웨딩화보에 팬들 놀란 이유
- 한혜진, 첫 트럭 운전인데 톨게이트 미납에 뿔났네 "내 피 같은 5000원"(한혜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