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민관학연계 취업박람회 매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북도 익산시가 매월 셋째 주 화요일마다 '2023 성공취업 다이로움 취업박람회(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언제든지 청년시청에 가면 일자리를 찾는다'는 목표로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취업박람회를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해 취업률을 늘릴 계획이다.
또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2023 성공취업 다이로움 취업박람회'로 명칭을 정하고 익산청년시청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승환 기자]전라북도 익산시가 매월 셋째 주 화요일마다 '2023 성공취업 다이로움 취업박람회(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시는 ‘언제든지 청년시청에 가면 일자리를 찾는다’는 목표로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취업박람회를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해 취업률을 늘릴 계획이다.
첫 박람회는 이달 17일 청년시청 6층에서 개최되며 지역 우수 중소기업인 함소아제약, 마더스제약, 기원전자, 부성테크 등 10개 기업이 참여하여 50여명의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 매월 셋째 주 화요일을 ‘2023 성공취업 다이로움 취업박람회’로 명칭을 정하고 익산청년시청에서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고용노동부, 익산상공회의소, 원광대학교, 원광보건대학교,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등이 참여하는 민관학이 함꼐 개최해 더욱 효과적인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익산=이승환 기자(dd1004@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삼성전자, '최고상' 4개 등 CES 2025 혁신상 29개 수상
- '불확실성의 시대' 정의선의 해법...글로벌 CEO
- '선거법 1심' 앞둔 이재명 "법대로 하겠죠"
- "누나 노산이잖아" 결혼 날짜까지 잡은 예비 신부가 '파혼' 고민하는 이유
- YG 양현석 측, '2억원대' 시계 밀반입 혐의 부인…"싱가포르 아닌 국내서 받아"
- 롯데이노베이트, 2024 추계국제학술대회서 '경영정보대상' 수상
- 아이티센, 3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비 152%↑
- '성실히 임하겠다' 카카오 김범수 보석 후 첫 재판…묵묵부답 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