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6주년’ 드림캐쳐, 13일 팬송 ‘REASON’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팬송을 들고 돌아온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오는 13일 스페셜 싱글 'REASON(리즌)'을 발매한다.
'REASON'은 데뷔 타이틀 'Chase Me(체이스 미)'부터 지난해 10월 발매한 'VISION(비전)'까지 6년이란 시간 동안 드림캐쳐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자 하는 이들의 약속과도 같은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팬송을 들고 돌아온다.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오는 13일 스페셜 싱글 ‘REASON(리즌)’을 발매한다.
앞서 새로운 미스터리 코드를 깜짝 오픈하며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호기심을 불러 모았던 드림캐쳐는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아트도 공개, 발매 일시를 알리며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를 본격화했다.
스페셜 싱글 외에도 14일까지 VR 공연 플랫폼 ‘VENTA X(벤타엑스)’에서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거미의 저주’ 무료 공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드림캐쳐는 ‘세계관 맛집’ 답게 2017년 이후 6년 만 다시 돌아오는 1월 13일의 금요일을 ‘REASON’으로 기념하며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2022년 데뷔 이래 음악방송 첫 1위를 거두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준 드림캐쳐는 새해 첫 활동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여는 만큼, 올 한해도 전 세계를 배경으로 글로벌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전세기 탄 월드클래스…시크+섹시 올블랙 [똑똑SNS] - MK스포츠
- 르세라핌 김채원, 가녀린 몸매…한줌 허리 [똑똑SNS] - MK스포츠
- 퀸 와사비, 패딩 안에 비키니만…남다른 겨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조현, 레깅스 모델 아냐? 건강미 넘치는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中언론 “환영받지 못하는 안현수 한국 지도자 복귀”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