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목돈 굴리기’ 투자상품 소개 1조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스뱅크가 '목돈 굴리기' 서비스를 통해 소개한 투자상품의 가입 금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이날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금융상품 가입 금액 1조원 돌파 기념식을 열었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목돈 굴리기'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금융투자상품을 모아 소개하고, 고객이 해당 상품 판매사를 통해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금융소비자들이 목돈 굴리기 서비스를 통해 금융상품에 투자한 금액은 1조1360억원에 이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가 '목돈 굴리기' 서비스를 통해 소개한 투자상품의 가입 금액이 1조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토스뱅크는 이날 서울 여의도 한국투자증권 본사에서 금융상품 가입 금액 1조원 돌파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에는 홍민택 토스뱅크 대표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난해 8월 출시된 '목돈 굴리기' 서비스는 토스뱅크가 금융투자상품을 모아 소개하고, 고객이 해당 상품 판매사를 통해 투자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금융소비자들이 목돈 굴리기 서비스를 통해 금융상품에 투자한 금액은 1조1360억원에 이른다. 해당 서비스에 가장 먼저 입점한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은 출시 4일 만에 특판 한도 2000억원이 소진되기도 했다.
토스뱅크는 지난해 11월부터 발행어음 외에도 국고채, 은행채, AA 등급 이상의 우량 회사채를 소개하고 있다.문혜현기자 moone@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넷 생방송 중 잠든 여성 성폭행한 30대 징역 7년…"극심한 수치심"
- ‘눈물바다’ 된 이재명 팬 카페 “정신 차리니 눈물 터져…밥알인지 눈물인지”
- 女 초등생 성폭행도 모자라…알몸 위에 음식 놓고 먹은 10대들
- 군 면제 받겠다고…고환 자른 男·`귀신 보인다` 주장한 연예인
- 치솟는 불길 속 테슬라 창문 깨고…운전자 구해낸 시민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내년 6월부터 안전진단 없이 재건축… "기간 3년 단축"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