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 “시바스, 국내서 더 적극 알릴 것”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팝업스토어 ‘시바스 리갈 길’을 오는 2월 26일까지 압구정로데오에 선보인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11일 오전 가진 프레스데이에서 “시바스는 글로벌 3대 위스키이며 페르노리카의 핵심 브랜이지만 한국에서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다”며 “아마도 자산의 또 다른 제품 발렌타인의 인기가 높아서일 것으로 생각한다”고 유머를 더한 모두 인사를 시작했다.
그러면서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고, 이번에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것은 한국 시장이 소중하고 투자를 지속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팝업스토어는 3개 층을 활용한다. 1층에서는 모든 시바스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 드렁큰타이거바, 클랩피자, 다운타우너도 입점돼 있다. 2층은 리사가 직접 참여한 ‘시바스18’ 한정판 과 생동감 있는 미디어아트를 접목한 라이브 포토존으로 꾸몄다. 3층은 스트릿 캐주얼 패션 브랜드 ‘커버낫’의 미니 쇼품과 아트테이너 필독의 드로잉쇼 등을 선보인다.
‘시바스18×리사’ 한정판도 출시했다. 바틀 라벨에는 대표 컬러 블루를 베이스로 리사가 직접 디자인한 별 모양 로고와 시그니처가 핑크색 네온 컬러를 추가했다. 18K 골드 도금이 된 시바스의 심볼과 리사를 상징하는 별 모양의 펜던트가 탈부착 가능하다. 팝업뿐 아니라 전국 마트, 편의점, 백화점과 리쿼숍에서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매주 금요일 공연을 진행한다. 기리보이,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저스디스, 우원재, 릴러말즈, 팔로알토, 던말릭 등이 릴레이로 참여한다. 격주로는 시미즈, 필독, 리안, 저스트절크와 스트릿 댄스 워크숍도 갖는다.
법정 음주 가능 연령자는 누구나 무료 방문이 가능하며, 네이버 예약시 우선 입장할 수 있다. 힙합 공연과 댄스 워크숍, 시바스 브랜드 칵테일 클래스 참여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사진 = 이지혜 기자]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