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주년 드림캐쳐, 팬송 '리즌' 발매…"앞으로도 함께하잔 약속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6년만에 돌아온 13일의 금요일을 맞아 팬송을 발매한다.
11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13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리즌(REASON)'을 발표한다고 전하며 앨범 아트도 함께 공개했다.
'리즌'은 데뷔 타이틀 '체이스 미'(Chase Me)부터 지난해 10월 발매한 '비전(VISION)'까지 6년동안 함께한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고마움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6년만에 돌아온 13일의 금요일을 맞아 팬송을 발매한다.
11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는 13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리즌(REASON)'을 발표한다고 전하며 앨범 아트도 함께 공개했다.
'리즌'은 데뷔 타이틀 '체이스 미'(Chase Me)부터 지난해 10월 발매한 '비전(VISION)'까지 6년동안 함께한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고마움을 담았다.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고자 하는 약속과 같은 곡이다.
드림캐쳐는 스페셜 싱글 외에도 오는 14일까지 VR 공연 플랫폼 '벤타엑스'에서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거미의 저주' 무료 공개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