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무대 의상 노출보단 밀착, 운동 원래 열심히”(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 주헌, 기현이 무대 의상을 스포했다.
1월 11일 방송된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서는 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출연했다.
주헌은 "무거운 것도 있지만 노출이라기 보다 굉장히 몸에 밀착된 의상이 있다"고 전했다.
관리를 했냐는 질문에 주헌은 "저희 둘 다 운동은 워낙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몬스타엑스 주헌, 기현이 무대 의상을 스포했다.
1월 11일 방송된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서는 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출연했다.
화려한 컴백 의상에 대해 귀띔했다. 기현은 “좀 주렁주렁하고 무겁고 차갑다”고 웃었다. 주헌은 “무거운 것도 있지만 노출이라기 보다 굉장히 몸에 밀착된 의상이 있다”고 전했다.
관리를 했냐는 질문에 주헌은 “저희 둘 다 운동은 워낙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기현은 ”민혁 씨는 애초에 운동을 싫어하는데 민혁이까지 운동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주헌은 ”저희가 운동하고 커진 것 같냐고 하면 민혁이 형이 멀리서 왜 자꾸 그러냐고 하더니 이제 본인이 그런다“고 폭로해 웃음을 줬다.
(사진=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하이픈, 한국사 폄하까지 경솔한 언행 ‘몹쓸’ 영향력 [뮤직와치]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