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11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서비스 노하우를 계승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게임이다.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30초 분량 신규 영상도 공개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11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의 MMORPG 서비스 노하우를 계승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게임이다. 원작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스토리,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모험과 생활 콘텐츠 위주인 원작 '아키에이지'와 비교해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를 강조해 차별화했다.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30초 분량 신규 영상도 공개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이용자 경쟁심을 일깨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기대하도록 만드는 메시지를 담았다.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약 신청만으로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과 누적 인원수 달성 시 '희귀 직업 선택권' 등 풍성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친구 초대 및 초대한 친구가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셜리포트]미리보는 갤럭시S23···2억화소 카메라 등 역대급 성능 기대모아
- 윤석열 대통령 "한국 과학·디지털기술 글로벌 확산에 주력"
- 공공SW 대기업 참여 제한 풀린다
- 코인원 '카뱅효과' 아직…"점유율 줄었지만, 신규가입자 120%증가"
- 트레이더스 기존점 매출 첫 역성장…멤버십으로 반등 노린다
- 기업은행 원샷 인사 임박…전무이사 선임에 '촉각'
- "중소기업 복합위기 극복하자"...80조원 신규 정책자금 공급
- 금융당국 침묵에 애플페이 무기한 '스탠바이'
- 네이버 사전, “이제는 AI로 정확한 발음 연습까지”
- '뽑기' 지고, '패스' 뜬다... 게임사 구독형 수익모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