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독 먹는 힐러’, 론칭 1개월 만에 2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무빙웹툰 전문제작사 드림픽쳐스21은 자사가 제작하고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단독 연재 중인 웹툰 '독 먹는 힐러'가 론칭 1개월 만에 열람 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김일권 드림픽쳐스21 대표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던 '독 먹는 힐러'가 단독 연재 1개월여 만에 200만 뷰를 달성하여 기쁘다"며 "앞으로 드림픽쳐스21의 견고한 웹툰 제작 기술력과 인프라를 통해, '독 먹는 힐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웹툰·무빙웹툰 전문제작사 드림픽쳐스21은 자사가 제작하고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단독 연재 중인 웹툰 ‘독 먹는 힐러’가 론칭 1개월 만에 열람 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독 먹는 힐러’는 2021년 네이버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각종 몬스터가 등장하게 된 지구에서 갖가지 독에 중독되어 시한부 인생을 살던 주인공이 작중 세계관 최강의 능력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한국에서 특히 인기 있는 먼치킨 판타지를 표방하며, 원작 작가가 웹툰 스토리에 직접 참여해 론칭 이전부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드림픽쳐스21은 웹툰 론칭 직후, 이를 기념하여 NFT 민팅을 진행해 완판에 성공하는 등 웹툰의 인기를 업고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 왔다. 작년 12월 20일, 웹툰 론칭 후 1주일 뒤 ‘드림메타 프로젝트’를 통해 진행된 ‘독 먹는 힐러’ 민팅에서는 준비된 물량 1700여 개 전량이 오픈 2시간 만에 완판되었다.
드림픽쳐스는 앞으로도 ‘독 먹는 힐러’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작품의 퀄리티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는 것뿐만 아니라, 향후 ‘독 먹는 힐러’ IP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해당 IP가 가진 잠재력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김일권 드림픽쳐스21 대표는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작화로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던 ‘독 먹는 힐러’가 단독 연재 1개월여 만에 200만 뷰를 달성하여 기쁘다”며 “앞으로 드림픽쳐스21의 견고한 웹툰 제작 기술력과 인프라를 통해, ‘독 먹는 힐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웹툰 ‘독 먹는 힐러’는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 독점 퍼블리싱되며, 매주 화요일 연재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폼나게 돈 벌어야쥬"...백종원, 시장 폐점포 사들인 이유
- UN 최정원 불륜 의혹 파장…법원의 부정행위 판단기준은?[사랑과전쟁]
- 대구 서문시장서 양말 300켤레 구매한 김건희
- "TV로 생방송 보는 시대 끝났다"…美서 삼성이 내놓은 TV 서비스 전략은
- 모범수로 출소해 3번째 살인...'그알'도 경악한 40대 무기징역
- [영상] "재미로" 강아지 학대하고 촬영한 20대, 영상만 44개
- [단독]김용중 이래CS 대표 해임 유력…승기 잡은 자베즈
- 박찬욱 첫 골든글로브 불발→작품상 스티븐 스필버그(종합)
- "엄청 울면서 극단적 선택하겠다고"..옷 벗긴 뒤 SNS 생방송
- ‘자우림’ 김윤아, SNS서 “지난달 갈비뼈 골절…아직 낫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