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설 연휴, 단기렌터카 타고 쿠폰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렌터카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주를 제외한 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48시간 이상 대여한 고객에게 내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딜리버리 서비스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렌터카는 설 명절을 맞이해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렌터카 단기렌터카는 비대면으로 차량을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스마트 키박스'와 대여 과정 대면 접촉을 최소화해 원하는 곳에서 차량을 픽업 또는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이벤트는 설 연휴 전날인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에게 할인쿠폰과 무료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주를 제외한 지점에서 단기렌터카를 48시간 이상 대여한 고객에게 내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딜리버리 서비스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2월 24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제주를 포함한 전 지점 실시 이벤트도 연다. 전국 롯데렌터카 지점에서 72시간 이상 단기렌터카를 대여할 경우 롯데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무료 이용권은 1인 당 1매가 지급된다.
이승연 롯데렌탈 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거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페셜리포트]미리보는 갤럭시S23···2억화소 카메라 등 역대급 성능 기대모아
- 윤석열 대통령 "한국 과학·디지털기술 글로벌 확산에 주력"
- 공공SW 대기업 참여 제한 풀린다
- 코인원 '카뱅효과' 아직…"점유율 줄었지만, 신규가입자 120%증가"
- 트레이더스 기존점 매출 첫 역성장…멤버십으로 반등 노린다
- 기업은행 원샷 인사 임박…전무이사 선임에 '촉각'
- "중소기업 복합위기 극복하자"...80조원 신규 정책자금 공급
- 금융당국 침묵에 애플페이 무기한 '스탠바이'
- 네이버 사전, “이제는 AI로 정확한 발음 연습까지”
- '뽑기' 지고, '패스' 뜬다... 게임사 구독형 수익모델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