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증류소주와 진로 레드와인 ‘품격이 다른 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트진로가 새해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슈퍼 프리미엄 증류소주와 프리미엄 와인을 추천한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하이트진로의 99년 역사와 전통을 담은 제품으로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 '진로'의 이름을 내건 첫 프리미엄 와인 '진로 레드 와인'도 설 선물로 제격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유통업체들이 가성비 와인을 선보이는 것과 달리 프리미엄급 와인을 선택해 차별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가 새해 설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슈퍼 프리미엄 증류소주와 프리미엄 와인을 추천한다.
‘진로 1924 헤리티지’는 하이트진로의 99년 역사와 전통을 담은 제품으로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과거 궁중에 진상하던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만 100% 사용했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양조 기술력으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일반적인 증류식 소주는 단일 증류 방식으로 제조한다. 반면 진로 1924 헤리티지는 총 3번의 증류를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만을 담아냈다. 매 증류과정에서 향이 강한 초기와 잡미가 강한 말미의 원액은 버리고 향이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해 최고의 풍미를 살렸다. 30도의 알코올 도수가 느껴지지 않는 부드러운 목넘김과 깨끗한 향이 특징이다. 진로 1924 헤리티지 선물세트는 제품 1병(700ml)과 잔 2개로 구성돼 있다.
하이트진로의 대표 브랜드 ‘진로’의 이름을 내건 첫 프리미엄 와인 ‘진로 레드 와인’도 설 선물로 제격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유통업체들이 가성비 와인을 선보이는 것과 달리 프리미엄급 와인을 선택해 차별화했다. 이를 위해 140여 년 전통의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최고, 최대 와이너리로 손꼽히는 7대째 가족경영 와이너리인 ‘카를로 펠리그리노’와 함께 프리미엄급 와인을 공동 개발했다.
진로 레드 와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초기 반응은 좋다.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라벨이 친근하고 눈에 띄며, 정통 와인의 맛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3년간의 제품 개발 과정과 소비자 대상 조사 결과를 토대로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레드 와인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포도를 자연에서 말리듯이 늦게 수확하는 ‘선드라이 방식’을 적용해 풍부하고 진한 과일향과 긴 여운을 강조한 맛이 특징이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검찰의 폭력적 왜곡·조작에 굴하지 않겠다"
- 이경규 "딸이 이혼남과 결혼? 개의치 않아" ('호적메이트')
- “이재명, 사과는커녕 당당… 조폭 영화 보는 듯했다”
- 조우종 "KBS 아나운서 시절, 정다은과 5년 비밀 연애"
- 대출금리 연 8% 찍는데 예금금리는 벌써 3%대 '뚝'… 왜?
- 초장 찍어 회 먹방… '영화관 빌런' 해결 방법 없나
- 공직감찰·정책조정 기능 대폭 보강...빛바랜 '슬림한 대통령실'
- 알프스에 눈 없어서 스키 못 타고 일광욕... 불길한 유럽의 겨울
- 김태호 나영석의 '탈 방송사'에.... 청년 취준생까지 들썩인 이유
- '제발 군의관이라도 보내달라' 의사 부족한 울릉도 해군에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