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서비스 노하우를 계승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세계관 및 캐릭터,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 등 다양한 인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올해 1분기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는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서비스 노하우를 계승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스토리,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모험과 생활 콘텐츠 위주인 원작 ‘아키에이지’와 비교해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콘텐츠로 기존 MMORPG와 차별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0초 분량의 신규 영상도 공개했다. 본 영상에서는 ‘아키에이지 워’의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질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고, 이용자들의 경쟁심을 일깨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기대하도록 만드는 메시지로 구성됐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에 관련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만으로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시작으로, 누적 인원수 달성 시 ‘희귀 직업 선택권’ 등 풍성한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 초대 및 초대한 친구가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ESG 추진조직 운영...상생∙친환경 초점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에버소울, 새해 여는 수집형 RPG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흥행 기대↑...양대마켓 매출 톱10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출시 하루만에 양대마켓 인기 순위 1위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사전 다운로드 시작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