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쇼미더머니11' 콘서트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가 이달 14일 부산과 내달 19일 서울에서 진행하는 '쇼미더머니 11' 출연진 8인의 '콜 더 비트' 콘서트를 단독 생중계한다.
이번 콘서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1인미디어진행자(BJ) 탐방대가 현장을 소개하는 라이브 스트리밍도 함께할 예정이다.
콘서트 출연진으로 쇼미더머니11의 ▲던말릭 ▲노윤하 ▲다민이 ▲블라세 ▲NSW YOON ▲칸 ▲플리키뱅 ▲허상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아프리카TV가 이달 14일 부산과 내달 19일 서울에서 진행하는 ‘쇼미더머니 11’ 출연진 8인의 ‘콜 더 비트’ 콘서트를 단독 생중계한다.
이번 콘서트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1인미디어진행자(BJ) 탐방대가 현장을 소개하는 라이브 스트리밍도 함께할 예정이다.
콘서트 출연진으로 쇼미더머니11의 ▲던말릭 ▲노윤하 ▲다민이 ▲블라세 ▲NSW YOON ▲칸 ▲플리키뱅 ▲허상현이다. 14일 부산 KBS홀을 시작으로 다음 달 19일 서울 KBS 아레나에서 공연이 펼쳐진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공연의 생동감 넘치는 화면과 음성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프리카TV, 설날 특집 릴레이 라이브 커머스
- 아프리카TV, BJ·콘텐츠 경쟁력에 '커머스' 입혀 더 높이 난다
- 정찬용 아프리카TV "이용자가 주인인 미디어 플랫폼 될 것"
- 아프리카TV, '1인 방송인 축제' BJ 대상 시상식 열려
- 아프리카TV, 'NH콕뱅크와 함께하는 2022 BJ 대상' 개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