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장하나, 싱가포르 에버그린 금융그룹과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하나가 한국 진출을 앞둔 싱가포르 기업의 후원을 받는다.
장하나는 11일 싱가포르 에버그린 파이낸셜 그룹 홀딩스와 서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데이비드 용 에버그린 파이낸셜 그룹 홀딩스 최고경영자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최초로 비 한국 기업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전념하는 골퍼를 후원하는 사례다. 앞으로 한국 여성 골퍼 스폰서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하나가 한국 진출을 앞둔 싱가포르 기업의 후원을 받는다.
장하나는 11일 싱가포르 에버그린 파이낸셜 그룹 홀딩스와 서브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싱가포르 에버그린 파이낸셜 그룹 홀딩스는 동남아시아에서 목재 무역과 금융업을 위주로 성장한 기업으로 2021년 기준 매출 1억 달러를 기록했다.
데이비드 용 에버그린 파이낸셜 그룹 홀딩스 최고경영자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최초로 비 한국 기업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 전념하는 골퍼를 후원하는 사례다. 앞으로 한국 여성 골퍼 스폰서십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김찬호 에버그린 파이낸셜 그룹 홀딩스의 동북아 시장 마케팅 대표는 "장하나가 올해는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계약은 장하나의 인지도에 맞춰서 메인 후원사만큼 파격적인 조건으로 진행됐다"고 덧붙였다.
장하나는 KLPGA투어 15승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4승 등 개인 통산 19승을 기록했다. KLPGA투어 최초로 통산 상금 50억 원도 돌파했다. 다만 지난 시즌 주춤했던 장하나는 새로운 스폰서 계약 후 오는 19일 태국으로 출국해 다음 달까지 강도 높은 훈련을 소화할 예정이다.
오해원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이재명 입장문에 “늘 하던 신파조에 적반하장 섞어...음모론 수준 변명”
- 지난 여름 탁현민이 아침마다 찐빵 배달한 이유…퇴임후 변화한 文
- “백제·통일신라 인삼과 비슷”…등산객이 추정가 약 7억의 희귀산삼 발견
- 이란서 예멘 향하던 선박에서 소총 2000정 발견…美해군 “반군에 공급” 압수
- 국회까지 손뻗은 ‘북한 지령 간첩단’… 전직 의원 보좌관이 난수표 보고
- 생방송 중 수면제 먹고 잠든 여성 성폭행한 30대…징역 7년
- [단독] ‘성남FC·대장동’ 묶어…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적극 검토
- 30도가 넘는 더위에 난방 틀어 노인 3명 숨지게 한 아파트...유족에 200억원 보상
- ‘전처에 음란 메시지’ 무혐의 받은 피아니스트 임동혁…“더러운 진실 삼킬 것”
- “與지지층 당대표 선호도…나경원 30.7%·김기현 18.8%·유승민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