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태양 신곡 ‘VIBE’ 피처링→MV 출연 ‘멋들어진 슈트핏’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함께 부른 'VIBE'(바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함께 부른 'VIBE'(바이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1월 11일 오후 2시 공식 SNS를 통해 태양 새 디지털 싱글 'VIBE'(Feat. Jimin of BT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태양 소속사에 따르면 지민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피처링 아티스트로 처음 알려지며 기대감을 선사한 지민은 태양과 뮤직비디오에서도 호흡을 맞추며 태양의 새 디지털 싱글 'VIBE'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동시에 내적 그루브를 유발하는 ‘VIBE’의 귀를 확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사운드 일부가 공개되며 추후 베일을 벗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태양은 파격적인 상체 탈의로 탄탄한 명품 복근을 드러냈다. 태양과 지민은 깔끔한 블랙 슈트를 착장하고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를 뿜어냈다.
점점 고조되는 비트에 맞춰 태양과 지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카메라의 무빙은 리드미컬한 퍼포먼스와 제스처를 제대로 담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특히 'VIBE' 후렴구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더해진 태양과 지민의 고품격 보이스의 조화는 뮤직비디오 본편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서로의 관계 속 'VIBE'를 통해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비트와 태양과 지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곡이다.
지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양 새 디지털 싱글 'VIBE'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태양은 신곡 발매에 앞서 이날 오후 1시 태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생중계한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하이픈, 한국사 폄하까지 경솔한 언행 ‘몹쓸’ 영향력 [뮤직와치]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