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아시아 팬미팅 투어…"필리핀→일본, 럭키 초이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민호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민호는 오는 28일 필리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3 베스트 초이스 민호 - 럭키 초이스'(2023 BEST CHOI's MINHO - LUCKY CHOI's)를 개최한다.
민호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29일 대만, 2월 5일 홍콩, 3월 18~19일 일본 등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샤이니’ 민호가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민호는 오는 28일 필리핀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3 베스트 초이스 민호 - 럭키 초이스’(2023 BEST CHOI's MINHO - LUCKY CHOI’s)를 개최한다.
아시아 총 4개 지역을 방문한다. 민호는 필리핀을 시작으로 29일 대만, 2월 5일 홍콩, 3월 18~19일 일본 등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민호는 첫 솔로 앨범 ‘체이스’(CHASE) 무대 및 토크, 게임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 중이다. 현지 편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민호는 오는 20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 출연한다. 음악, 연기에 이어 예능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