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촬영장 눈물바다 만든 ‘상록수’ 무대 공개(복덩이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이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1월 11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예능 '복덩이들고(GO)'에서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펼쳐진 복덩이 삼남매 송가인, 김호중, 허경환의 상경기가 공개된다.
김호중은 우연히 만난 대학로 1세대 버스커 윤효상에게 버스킹을 제안한다.
숨소리까지 공유 가능한 대학로 소극장에서 펼쳐진 복남매의 게릴라 공연에서 김호중은 꺾이지 않는 청춘들을 위한 선물, 양희은의 '상록수' 무대를 선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김호중이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1월 11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예능 ‘복덩이들고(GO)’에서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펼쳐진 복덩이 삼남매 송가인, 김호중, 허경환의 상경기가 공개된다.
복덩이들은 연극 배우인 사연자를 만나러 간 곳에서 얼떨결에 연극에 도전, 모두 다른 사투리로 혼신의 연기를 선보였다.
김호중은 우연히 만난 대학로 1세대 버스커 윤효상에게 버스킹을 제안한다. 평소 존경하던 영원한 '낭만 가객' 故 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를 함께 열창하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펼쳤다.
숨소리까지 공유 가능한 대학로 소극장에서 펼쳐진 복남매의 게릴라 공연에서 김호중은 꺾이지 않는 청춘들을 위한 선물, 양희은의 '상록수' 무대를 선사했다.
김호중의 따뜻하고 힘있는 목소리에 관객들은 위로를 얻었다. '깨치고 나아가 끝내 이기리라'로 이어지는 클라이맥스 부분에서는 벅차오르는 감정을 참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냈다는 전언.
세 남매의 맏이 허경환은 복남매의 성공적인 공연을 지원 사격해 줄 게스트 섭외에 나섰다. 등장과 동시에 역대급 환호성을 터트린 트롯 바비, 실력파 특별 손님의 정체가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TV조선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하이픈, 한국사 폄하까지 경솔한 언행 ‘몹쓸’ 영향력 [뮤직와치]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