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네고왕' 새 시즌 MC "'날것'의 네고 보여드릴 것"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네고왕' 새 시즌 MC로 발탁됐다.
11일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새로운 시즌 제작을 확정하고 코미디언 홍현희를 MC로 발탁했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네고왕' 새 시즌 MC로 발탁됐다.
11일 에이앤이 코리아의 디지털 스튜디오인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새로운 시즌 제작을 확정하고 코미디언 홍현희를 MC로 발탁했다고 알렸다.
'네고왕' 시즌5는 네고왕이 기업을 상대로 소비자의 살아있는 의견을 전달하고 니즈를 협상하는 기존 콘셉트는 유지하면서 MC의 치고 빠지는 네고 스킬을 한층 더해 현장감을 배가할 예정이다.
MC로 확정된 홍현희는 "네고왕의 새로운 MC로 발탁돼 영광이다. 그동안 예능, 드라마, 공연 등을 종횡무진 누비며 쌓은 내공을 네고왕에서 폭발시킬 예정"이라며 "지금 당장이라도 왕을 만나 담판을 지을 준비가 돼 있다. 제작진의 예상조차 뛰어넘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살아있는 '날 것'의 네고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선언했다.
달라스튜디오는 “다음 주에 네고왕 시즌5 첫 촬영을 진행하며, 첫 화는 다음 달 초중순에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네고왕'은 달라스튜디오 시그니처 콘텐츠로 매회 평균 조회 수 200만 회를 상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에이엔이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