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프로배구 경기장서 '블랙시크릿순살' 시식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경기에서 블랙시크릿순살 시식행사를 통해 배구팬들을 만났다고 11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배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식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다양한 곳에서 교촌을 접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교촌치킨은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경기에서 블랙시크릿순살 시식행사를 통해 배구팬들을 만났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블랙시크릿순살’은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팔각·계피·회향·정향·산초)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순살치킨이다.
교촌은 배구경기를 즐기러 온 배구팬들이 교촌치킨을 먹으며 경기를 더욱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번 시식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먹을 수 있도록 블랙시크릿순살 제품을 시식박스에 담아 제공했다.
신메뉴 이름 맞추기 등 경기장 내부 전광판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추첨 통해 제품교환권을 제공하며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배구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교촌치킨과 함께 더욱 즐겁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시식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다양한 곳에서 교촌을 접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폼나게 돈 벌어야쥬"...백종원, 시장 폐점포 사들인 이유
- '사망 위장' 9년 잠적한 사기 피의자, 시효 2주 남기고 붙잡혀
- [영상] "재미로" 강아지 학대하고 촬영한 20대, 영상만 44개
- "이젠 말할 수 있다"...임동혁, '이혼소송 중 음란사진 전송' 무혐의
- ‘더 글로리’가 소환한 학교폭력 문제…현실도 예외 아니다
- 한국계 '격투기 신동' 빅토리아 리, 요절… “너무 빨리 떠나”
- 안소영 "살아있는데 美 영안실에서 발견돼" 충격
- 슈퍼챗만 2900만 원…김어준, 곧 백만 유튜버 될 듯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당사자 병사[그해 오늘]
- "엄청 울면서 극단적 선택하겠다고"..옷 벗긴 뒤 SNS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