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개국↑ 개봉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 글로벌 예매 시작

김현록 기자 2023. 1. 11. 12: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BTS: Yet To Come in Cinemas)가 글로벌 예매를 오픈했다.

'방탄소년단:옛 투 컴 인 시네마' 측은 오는 2월 1일 전 세계 110개 이상 국가·지역 극장 개봉을 앞두고 11일 글로벌 예매를 오픈하며 방탄소년단의 인사 영상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옛 투 컴 인 시네마'. 제공|하이브, CJ 4DPLEX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방탄소년단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BTS: Yet To Come in Cinemas)가 글로벌 예매를 오픈했다.

'방탄소년단:옛 투 컴 인 시네마' 측은 오는 2월 1일 전 세계 110개 이상 국가·지역 극장 개봉을 앞두고 11일 글로벌 예매를 오픈하며 방탄소년단의 인사 영상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ARMY의 함성과 함께 전 세계 229개 국가/지역에서 함께 즐긴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의 폭발적인 무대와 생생한 현장의 열기까지, 그날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영화이다.

시네마틱 전용 카메라 14대를 총동원해 초근접샷, 풀샷을 비롯한 다채로운 촬영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보다 다양한 앵글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영화를 통해, 기존 생중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앵글의 새로운 장면들을 초대형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반 2D 상영관을 비롯해, ScreenX, 4DX, 4DX Screen 등 공연 실황 영화를 더욱 생생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포맷의 특별관 상영을 확정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예매 오픈과 함께 개봉 기념 특전도 공개됐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인의 컨셉포토카드 중 1종을 선착순 랜덤 증정한다.

응원봉을 흔들며 영화를 즐기는 ‘아미밤 상영회’도 진행된다. 오는 2월 4일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에서 진행되는 ‘아미밤 상영회’는 실제 공연장에서 활용되는 응원봉 중앙 제어 콘솔을 통해 ‘아미밤’이 방탄소년단 음악에 맞춰 연동되는 연출이 있을 예정이다. 아미밤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영화의 전체 셋리스트가 담긴 셋리스트 티켓도 특전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 CGV에서만 열리는 ‘아미밤 상영회'의 예매는 11일 오전 9시 시작됐으며 ScreenX, 4DX, 4DX Screen 등 특별 상영관 예매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순차적으로 열린다. 또한 일반 상영관은 1월 18일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과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인사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끈다. 먼저 보도스틸에는 ‘BTS 'Yet To Come' in BUSAN’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달려라 방탄’의 퍼포먼스가 담긴 단체 무대부터 보컬 라인과 랩라인의 서로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유닛 무대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담았다.

▲ '방탄소년단:옛 투 컴 인 시네마'. 제공|하이브, CJ 4DPLEX

또 방탄소년단은 개봉 인사 영상을 통해 “2023년을 맞이해 새해 선물이 될 소식을 들고 왔다. ‘BTS 'Yet To Come' in BUSAN 공연이 실황 영화로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한다”며 “방탄소년단의 공연을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영화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의 부산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방탄소년단: 옛 투 컴 인 시네마'는 다음달 1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