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 1학년 학생, 서울국제일러스트공모전 서울시장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평택대는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1학년 박수빈 학생이 지난 6일 서울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제9회 서울국제일러스트공모전 시상식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박수빈 학생은 '맥시멀 패미닌 우먼'이라는 주제로 서울 동대문 DDP와 패션을 리드하는 여성들을 표현, 전국 600여점의 작품 중 서울시장상으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택대는 패션디자인및브랜딩학과 1학년 박수빈 학생이 지난 6일 서울 서초동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 제9회 서울국제일러스트공모전 시상식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박수빈 학생은 ‘맥시멀 패미닌 우먼’이라는 주제로 서울 동대문 DDP와 패션을 리드하는 여성들을 표현, 전국 600여점의 작품 중 서울시장상으로 선정됐다. 또 평택대 임유빈(1학년) 학생은 메이비원(주) ‘패션인사이트’상을, 김가린(2학년) 학생은 TBH GLOBAL ‘MIND BRIDGE’의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서울미술협회가 주관하고,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재능 있는 일러스트레이터의 발굴과 패션일러스트의 대중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박혜숙 학과장은 "1학년 학생이 전국의 600여명의 작품들 중 서울시장상을 수상해 대견한 마음"이라며 "그 외에도 브랜드상, 장려상 등 본상을 수상하게 돼 자랑스럽다" 고 전했다.
이용권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중권, 이재명 입장문에 “늘 하던 신파조에 적반하장 섞어...음모론 수준 변명”
- 지난 여름 탁현민이 아침마다 찐빵 배달한 이유…퇴임후 변화한 文
- 이란서 예멘 향하던 선박에서 소총 2000정 발견…美해군 “반군에 공급” 압수
- “백제·통일신라 인삼과 비슷”…등산객이 추정가 약 7억의 희귀산삼 발견
- 30도가 넘는 더위에 난방 틀어 노인 3명 숨지게 한 아파트...유족에 200억원 보상
- “與지지층 당대표 선호도…나경원 30.7%·김기현 18.8%·유승민 14.6%”
- 12시간 조사받은 이재명…준비한 진술서 제출, 식사는 설렁탕
- 머스크가 날린 재산 무려 230조원…‘기네스 신기록’
- 태국, 박항서 ‘라스트 댄스’ 상대로…김판곤호 3-1 꺾고 결승행
- 안철수, 이재명 ‘검찰 출석 발언’에 “김대중 모욕죄에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