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부터 치즈까지…'술꾼도시여자들2' 합본 OST 나온다
2023. 1. 11. 11:18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이 13일 오후 6시 OST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꾸준히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차지하며 티빙 오리지널 역대 1위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는 OST들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술꾼도시여자들2’는 김건모가 부른 원곡을 재즈 빅밴드 스타일로 새롭게 편곡한 빅마마의 ‘서울의 달’을 시작으로 강다니엘의 부드러운 보이스가 돋보이는 ‘Last Forever’, 드라마의 음주 테마곡인 휘인의 ‘Cheers!’, 안소희(이선빈 분), 한지연(한선화 분), 강지구(정은지 분) 세 여자들의 우정을 보여주는 치즈의 ‘Before Sunrise’, 인생의 희로애락을 노래하는 조유리의 ‘Drink it, Girls!’까지 다채로운 가창곡들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OST 합본에는 드라마의 공감과 감동을 극대화시킨 가창곡 뿐 아니라 오우뮤직이 제작한 15곡의 스코어까지 포함해 총 20트랙으로 공개될 예정이라 ‘술꾼도시여자들2’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13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