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인천 '더샵 아르테'로 올 첫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건설이 내달 인천에서 '더샵 아르테'로 올해 첫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총 1천146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인천 지하철 2호선 석바위시장역이 단지에서 100m 내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인프라가 우수한 인천 원도심에서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 대단지인 만큼 더샵만의 차별화된 설계와 입주 만족도를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혜진 기자] 포스코건설이 내달 인천에서 '더샵 아르테'로 올해 첫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0개 동, 총 1천146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이 중 전용면적 39~84㎡ 770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일반분양물량은 전용면적별로 ▲39㎡ 60가구 ▲59㎡ 465가구 ▲74㎡ 157가구 ▲84㎡ 88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교통과 상업시설, 교육, 주변 자연환경 등을 고루 갖춘 핵심 입지에 들어선다. 인천 지하철 2호선 석바위시장역이 단지에서 100m 내에 위치해 지하철 이용이 편리하다. 인주대로와 문학IC, 도화IC를 통해 제1경인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하다.
특히 수도권광역급행철도인 GTX-B노선(계획)에 인천 지하철1호선과 2호선 환승역인 인천시청역이 인접해 있다. 추후 GTX-B노선 개통 시 서울 도심까지 30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인프라가 우수한 인천 원도심에서 선보이는 더샵 브랜드 대단지인 만큼 더샵만의 차별화된 설계와 입주 만족도를 높이는 커뮤니티 시설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혜진 기자(hjle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분당 가는 길목 2만가구"…'서리풀 지구'선 교통걱정 [현장]
- '큰 산' 넘은 능곡뉴타운…GTX·그린벨트 호재에 '순항' [현장]
- '트럼프 시대'… K바이오 탄력받을까
- "할인 또 할인"…치킨업계 앱 프로모션의 '딜레마'
- 법정에서 '7:3'이라고 말한 판사…판결문은 왜 '6:4'예요? [기가車]
- "혼자 사는데 '김장 같이하자'는 시어머니…사 드시면 안 되나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2일,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 기업에 입사하는 띠는?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검찰 송치…행인 다쳐
- "인천 지하 사우나에서 화재"…1명 중상·5명 연기흡입
- 그라비티, 지스타 2024 특별 홈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