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달라? “‘서울에 여왕이 산다’ 긍정 검토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예슬이 다시 배우 복귀를 준비 중이다.
한예슬이 '서울에 여왕이 산다'에 출연한다면 2019년 드라마 '빅이슈' 이후 4년 만에 배우로 복귀하는 셈이다.
한예슬은 '서울에 여왕이 산다'에서 업계에서 '돌아이'로 불리는 패션지 수석 기자 남달라 역에 캐스팅돼 출연을 검토 중이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한동안 배우가 아닌 '유명인', '인플루언서' 등의 느낌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한예슬이 다시 배우로서 작품 활동을 시작할 모양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11일 동아닷컴에 “한예슬이 ‘새 드라마 ‘서울에 여왕이 산다’(가제)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고 했다.
한예슬이 ‘서울에 여왕이 산다’에 출연한다면 2019년 드라마 ‘빅이슈’ 이후 4년 만에 배우로 복귀하는 셈이다.
한예슬은 ‘서울에 여왕이 산다’에서 업계에서 ‘돌아이’로 불리는 패션지 수석 기자 남달라 역에 캐스팅돼 출연을 검토 중이다.
극 중 남달라는 1등에 목숨 거는 성취주의자다. 매일을 전투처럼 사느라 매번 헝클어진 머리에 스스로를 돌보지 못한 채 살아가는 인물. 그러나 자신만의 아픔을 긍정의 기운으로 꿋꿋하게 이겨내는, 열정 넘치는 ‘서울 토박이’ 진면모를 드러낸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한동안 배우가 아닌 ‘유명인’, ‘인플루언서’ 등의 느낌을 대중에게 각인시킨 한예슬이 다시 배우로서 작품 활동을 시작할 모양새다. 작품 활동에 있어 성공도, 실패도 있었던 한예슬이 이번 배우로 복귀한다면 어떤 결과를 내놓을까.
한예슬 선택과 그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글즈’ 이아영 응급실行…눈에 시퍼런 멍 ‘안타까워’ [DA★]
- 설현, 군살 없는 비키니 자태…상큼 포즈는 덤 [DA★]
- 김현주 인생 왜이래? 성폭행 피해→子 죽음 의혹 (트롤리)[TV종합]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손녀와 열애설 일축…관심은 ‘태양’에게만
- 안소영 “美병원, 동양인이라고 날 영안실에 데려다 놔” (같이 삽시다)
- 이승기, 가족 연 끊고 출가→삭발 감행한 과정 공개 ‘대만족’ [DA★]
- 이장우, 배우 은퇴하고 귀농? 1200평 땅 농사 근황 (시골마을 이장우)
- 갈 곳 읽은 고현정 해임당했네…려운과 재기할까 (나미브)
- 기안84, ‘죽음의 다리’ 넘어 뉴욕 마라톤 집념의 완주 (나혼산)
- 이현주 “혀 절단 사고→정신병원·사이비, 10억 벌던 나인데” (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