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대안육 토스트, 출시 2개월 만 5만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푸드(031440)는 대안육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베러미트 토스트'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만개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베러미트 토스트는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해 지난해 11월 출시됐다.
신세계푸드는 '베키아에누보', '데블스도어' 등 자사 외식 매장에서의 '베러미트' 메뉴를 비롯해 식품 제조, 급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베러미트의 활용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7월 캔햄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031440)는 대안육을 활용한 베이커리 제품 ‘베러미트 토스트’가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만개를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베러미트 토스트는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해 지난해 11월 출시됐다. 전국 이마트 베이커리 매장에서 출시 후 하루 평균 800여개씩 팔리고 있다. 이는 신세계푸드가 예상했던 판매량 대비 2배 이상 높은 것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대안육을 경험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메뉴나 제품 구입에 대한 수요가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는 ‘베키아에누보’, ‘데블스도어’ 등 자사 외식 매장에서의 ‘베러미트’ 메뉴를 비롯해 식품 제조, 급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베러미트의 활용 범위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베러미트는 신세계푸드가 2021년 선보인 대안육 브랜드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7월 캔햄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을 출시하기도 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18세 한국계 격투기 女 신동 돌연 사망…'너무 빨리 떠났다'
- '역대급' 예고된 갤럭시S23, 2월1일 베일벗는다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
- 한반도로 추락한다던 美위성, 여기에 떨어졌다…파편 만지면?
- '부끄럼 금물'…바지 벗고 지하철 탄 사람들 대체 왜?
- 붕어빵 노점 안보이더니…이곳서 20만개 팔렸다
- 찾으면 227억…75년만에 공개된 나치 보물지도, 위치는
- '슬램덩크 보면 개·돼지다'…'노재팬' 논쟁 또 불붙었다
- "그냥 사세요"···부실 임대아파트 조롱에 원희룡 분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