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진 에티하드가 웬일? 특가 발표..장거리 110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비용인 대신 고급스런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는 UAE 국영 항공사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이 이례적으로 특가 정책을 11일 공개했다.
에티하드항공 최고 매출 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아릭 드(Arik De)는 "새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에티하드항공에서 글로벌 특가를 준비하였습니다. 에티하드항공의 다양한 노선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이번 특가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매력으로 가득한 아부다비 스탑오버 프로그램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고비용인 대신 고급스런 서비스로 인식되고 있는 UAE 국영 항공사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이 이례적으로 특가 정책을 11일 공개했다.
오는 17일 까지 예매하고, 2월1일~10월 31일 여행갈수 있는 특가항공권은 이코노미석 최저 89만원, 비즈니스석 최저 249만원 부터 시작된다.
인천공항에서 로마, 바르셀로나, 밀라노등 유럽도시들과 몰디브등 휴양지로의 왕복항공권이 110만원대에 살수 있는데, 역대 이 항공사 정책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가성비이다.
에티하드항공 최고 매출 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 아릭 드(Arik De)는 “새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에티하드항공에서 글로벌 특가를 준비하였습니다. 에티하드항공의 다양한 노선을 이용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이번 특가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다양한 매력으로 가득한 아부다비 스탑오버 프로그램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에티하드항공이 거점으로 삼는 UAE(아랍에미릿연합)아부다비는 여러가지 경험을 할 수 있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유명하다. 프랑스 파리를 벤치마킹 한 곳을 비롯한 다양한 박물관, 테마파크, 모스크 등 풍부한 아부다비의 문화유산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국적인 사막과 아름다운 해변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이색적 여행지다.
에티하드 항공의 글로벌 특가를 이용하는 고객은 아부다비 스탑오버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아부다비의 3~4성급 호텔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4~5성급 호텔 최대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톱오버 프로그램은 에티하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에티하드는 세계적인 항공사 평가 사이트, 에어라인 레이팅(Airline Ratings)이 선정한 2022년 친환경 항공사이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트리스가 500만원? 이러니 이케아 가지” 착한 가격 우기는 ‘침대’ 배신
- “축의금으로 5000원짜리 세 장 넣은 십년지기, 실수냐 물으니…”
- “21살 고졸, 대기업만큼 번다” 월수입 600만원, 음식 배달보다 이게 낫다?
- 가스레인지 가정에서 퇴출되나… "담배만큼 위험"
- “사진은 아이폰이 삼성보다 훨씬 낫다더니” 테스트 반전 결과
- “피자·파스타 만찬, 이게 고작 4천원” 판교 맛집 된 카카오
- “고데기로 열 체크” ‘더 글로리’ 그 장면, 17년전 실화…“손톱으로 딱지 뗐다”
- “55만원에 이걸 누가 사?” 삼성 잡겠다고 만든 ‘뚜껑시계’ 정체
- 여학생 나체 위에 음식 놓고 먹은 남고생들… 법원도 "16살 짓이라 믿기 어렵다"
- “아이유만 모델하란 법 있나” 400대1 경쟁률 만들어낸 우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