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한예리 ‘더 센스’로 드라마 복귀하나 “긍정 검토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리가 복귀를 논의 중이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월 11일 뉴스엔에 "드라마 '더 센스'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더 센스'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와 변호사 출신 엘리트 형사의 범인 잡는 이야기로 광수대 형사의 몸에 불현듯 깃든 살인마의 영혼을 소재로 한 판타지 범죄수사 복수극이다.
'더 센스'에 출연을 결정하면 한예리는 2021년 '홈타운' 이후 2년여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한예리가 복귀를 논의 중이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월 11일 뉴스엔에 "드라마 '더 센스'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더 센스'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마와 변호사 출신 엘리트 형사의 범인 잡는 이야기로 광수대 형사의 몸에 불현듯 깃든 살인마의 영혼을 소재로 한 판타지 범죄수사 복수극이다. 편성은 미정이다.
'더 센스'에 출연을 결정하면 한예리는 2021년 '홈타운' 이후 2년여만에 드라마로 복귀하게 된다. 특히 결혼 후 첫 복귀작이라 눈길을 끈다.
한혜리는 2022년 초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결혼식 없이 서울 모처에서 상견례를 겸한 간소한 식사자리를 갖고 평생 동반자가 되기로 서약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두심, 1마리 20만원 박달대게 먹방 “죄책감…출연료 반납해야”(고두심이)[결정적장면]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제발→감사합니다” 명품 지갑 분실에 호소하던 방민아, 좋은 소식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안소영, 비키니 달력사진 공개 “주로 8월 수영복 담당” (같이3)[결정적장면]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