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배우 지연도 외면한 '강남좀비', 개봉 6일만에 IPTV 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년 첫 번째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 개봉 6일 만인 11일부터 극장 동시, IPTV와 VOD서비스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영화다.
'강남좀비'는 개봉 첫날 51개 스크린으로 시작해 6일 차까지 누적 관객 수 1999명을 기록, 박스오피스 10위권에 한 차례도 들지 못하는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2023년 첫 번째 코믹 좀비 액션 '강남좀비' 개봉 6일 만인 11일부터 극장 동시, IPTV와 VOD서비스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
'강남좀비'는 원인불명의 증세를 보이는 사람들이 출몰하면서 혼돈의 중심이 된 강남, 그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사람들의 사투를 담은 코믹 좀비 액션 영화다.
'강남좀비'는 지일주X박지연의 신선한 조우는 물론, 서울의 중심 강남이 좀비 떼에 점령 당했다는 독특한 소재로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최근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한 주연배우 지연은 신혼여행 이후 스케줄 조정이 어려웠던 탓인지 공식 일정인 언론시사회에 불참했다. SNS에도 신작에 대한 게시물이 없을 만큼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지 않아 팬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주연배우의 무관심 탓일까. '강남좀비'는 개봉 첫날 51개 스크린으로 시작해 6일 차까지 누적 관객 수 1999명을 기록, 박스오피스 10위권에 한 차례도 들지 못하는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개봉에 앞서 북미를 비롯해 독일, 태국, 일본, 필리핀, 몽골, 남미, 인도네시아 등 총 134개국 선판매를 기록하는 쾌거를 알리며 자랑에 나섰지만, 실제로는 전세계에서 화제를 모은 'K좀비'의 명맥을 잇기엔 국내 관심이 지나치게 저조했던 셈이다.
한편 '강남좀비'는 2022년 12월 베트남 개봉을 시작으로 2023년 태국, 필리핀, 몽골 등 순차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