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월담' 박형식·전소니, 미묘한 눈빛 포착 "나는 너를 지켜야겠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춘월담' 박형식과 전소니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11일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 측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빛이 스며드는 서고 안 서로에게 닿아있는 이환(박형식)과 민재이(전소니)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청춘월담' 박형식과 전소니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포착됐다.
11일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 측은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에는 빛이 스며드는 서고 안 서로에게 닿아있는 이환(박형식)과 민재이(전소니)의 모습이 담겼다. 세자 복과 변장을 벗고 오롯이 본연의 얼굴로 서로를 대하는 두 사람의 다정한 눈빛이 설렘을 자아낸다.
여기에 '나는 너를, 너는 나를 지켜야겠구나'라는 문구가 이들이 풀어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청춘월담'은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다. 오는 2월 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미친 미모… 엘르 화보서 등라인 드러내며 '고혹 자태' 뽐내 - 스포츠한국
- '젠틀맨' 주지훈 "K-콘텐츠 글로벌 인기 커질수록 완성도 더 높여야"[인터뷰] - 스포츠한국
- 김유정, 반전 볼륨감 베이글 몸매[스한★화보] - 스포츠한국
- "아이들 볼까 무서워"…중국게임 선정적 광고 여전 - 스포츠한국
- [초점]트레이너 관련 축구협회 입장문의 핵심 - 스포츠한국
- 문가비, 볼륨감부터 애플힙까지 핫한 뒤태 - 스포츠한국
- '처음이 아냐' 김연경, 구단 향해 쓴소리 가능했던 이유 - 스포츠한국
- 효민, 도발적 레깅스 룩 '완벽 S라인' - 스포츠한국
- '약한영웅' 홍경 "범석의 아픔, 시청자 한분이라도 알아주시면 성공"[인터뷰] - 스포츠한국
- ‘명불허전 1-2위 빅뱅’ KGC-SK, 선두권 이유 증명했다[초점]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