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디올 파리서 스킨케어~안티에이징도 해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겸 가수,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 차은우가 프랑스의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스킨-트리트먼트-안티에이징 뷰티 케어를 경험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11일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맞춤형 트리트먼트와 함께 특별한 휴식과 즐거움의 모먼트를 경험하는 차은우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배우 겸 가수,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 차은우가 프랑스의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스킨-트리트먼트-안티에이징 뷰티 케어를 경험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11일 ‘디올 스파 슈발 블랑 파리’에서 맞춤형 트리트먼트와 함께 특별한 휴식과 즐거움의 모먼트를 경험하는 차은우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차은우는 감탄을 자아내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사하는 섬세한 스킨케어, 트리트먼트로 빛나는 피부를 선보였다고 한다.
차은우는 “숙면을 취한 것처럼 편안해지고 행복한 느낌을 받았고, 에너지를 되찾은 것 같았다. 특히, 스톤 트리트먼트를 받을 때 몸의 감각을 깨우는 느낌이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한 것 같다. 시차와 장시간 비행으로 굳어 있을 수 있었는데, 몸이 편안해지는 느낌에서 피로가 사라지는 느낌이었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진 속 차은우가 선보인 ‘디올 라 무쓰 오프/온’은 디올 스파와 함께 그의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강력한 클렌징 효과의 워터릴리(수련) 성분과 뛰어난 진정 효과의 수레국화꽃수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디올측은 밝혔다.
세안 후, 차은우는 ‘뉴 캡춰 토탈 르 세럼’ 등으로 피부를 케어했다고 한다. 피부에 대한 과학적 연구와 플로럴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론고자 발효 추출물을 비롯한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완화한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트리스가 500만원? 이러니 이케아 가지” 착한 가격 우기는 ‘침대’ 배신
- “축의금으로 5000원짜리 세 장 넣은 십년지기, 실수냐 물으니…”
- “21살 고졸, 대기업만큼 번다” 월수입 600만원, 음식 배달보다 이게 낫다?
- 가스레인지 가정에서 퇴출되나… "담배만큼 위험"
- “사진은 아이폰이 삼성보다 훨씬 낫다더니” 테스트 반전 결과
- “피자·파스타 만찬, 이게 고작 4천원” 판교 맛집 된 카카오
- “고데기로 열 체크” ‘더 글로리’ 그 장면, 17년전 실화…“손톱으로 딱지 뗐다”
- “55만원에 이걸 누가 사?” 삼성 잡겠다고 만든 ‘뚜껑시계’ 정체
- 여학생 나체 위에 음식 놓고 먹은 남고생들… 법원도 "16살 짓이라 믿기 어렵다"
- “아이유만 모델하란 법 있나” 400대1 경쟁률 만들어낸 우리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