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치킨, 홍콩 2호점 침사추이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홍콩 2호 매장 '침사추이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앞서 문을 연 홍콩 1호점 정관오점의 긍정적인 현지 반응 덕택에 홍콩 프랜차이즈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2호점 침사추이점 오픈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은 홍콩 2호 매장 ‘침사추이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1호점 ‘정관오점’을 연 이후 뜨거운 현지 반응에 힘입어 한 달여 만에 2호점을 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침사추이점은 홍콩 내 코리아 타운으로 불리는 침사추이 킴벌리 로드에 위치해 있어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현지인 및 관광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침사추이 지역은 다채로운 쇼핑몰과 식당, 박물관이 있어 가장 홍콩 다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최대 번화가 중 한 곳으로 중화권에서 푸라닭 치킨의 영향력을 확보해 나갈 수 있는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본 매장에서는 푸라닭 치킨의 대표 메뉴인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를 비롯해 푸라닭 치킨만의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와 토핑을 활용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선보인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앞서 문을 연 홍콩 1호점 정관오점의 긍정적인 현지 반응 덕택에 홍콩 프랜차이즈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2호점 침사추이점 오픈에 박차를 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이더스코리아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 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18세 한국계 격투기 女 신동 돌연 사망…'너무 빨리 떠났다'
- '갤럭시S23' 2월 1일 공개···삼성, 3년만에 오프라인 개최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
- 한반도로 추락한다던 美위성, 여기에 떨어졌다…파편 만지면?
- '부끄럼 금물'…바지 벗고 지하철 탄 사람들 대체 왜?
- 붕어빵 노점 안보이더니…이곳서 20만개 팔렸다
- 찾으면 227억…75년만에 공개된 나치 보물지도, 위치는
- '슬램덩크 보면 개·돼지다'…'노재팬' 논쟁 또 불붙었다
- '그냥 사세요'…임대아파트 부실 조롱에 원희룡 분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