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챙기는 설 선물…할인 받고 구입하면 두 마리 토끼!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명절에 각광받는 아이템은 건강 관련 선물이다. 여기에 할인까지 받으면 백점이다.
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주요 기업이 설 연휴에 건강을 챙기는 다양한 선물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25일까지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홍삼지본, 여유랑편, 진심편정성, 활기력 등 실속제품뿐 아니라 최상의 SAT등급 녹용을 사용한 천녹 등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5000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KB신용카드, 신한 App로 25만·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2만원을 추가 할인한다.
CJ웰케어는 흑삼 선물세트 신제품 등 60여 종 건강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설에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한뿌리 흑삼 진액 제로·흑녹천·흑삼 젠스틱 3종이다.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을 담았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증가시킨 제품이다.한뿌리 석류콜라겐, 흑도라지 스틱 등으로 젊은 층도 공략한다.
매일유업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실속 있는 상품만 골라 구성한 선물세트를 1만~3만 원대로 선보인다. 대상 품목은 어메이징 오트, 매일두유, 아몬드 브리즈, 상하목장, 요미요미, 매일야채 등 새해맞이 건강관리 도와줄 영양 듬뿍 고함량 제품으로 준비했다.
오는 12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두 손을 무겁게! 매일유업 설 선물세트 대제전’ 라방도 진행한다. 어메이징 오트 카페 세트와 혼합 구성 선물세트, 매일두유, 매일야채, 상하목장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트는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농촌진흥청과 농림축산식품부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신품종인 가루쌀을 원료로 사용한 제품을 출시했다. △곱게 빻은 국산 쌀로 만든 부드러운 케이크에 고흥 유자의 달콤한 향과 맛이 어우러진 ‘우리쌀 유자 롤케익’ △곱게 빻은 국산 쌀과 땅의 풍요로움이 가득한 견과의 고소함이 살아 있는 ‘우리쌀 견과 파운드’ △우리쌀·우리찹쌀로 만든 구수한 피에 팥, 밤, 유자 세 가지 맛 양갱을 넣어 바삭하게 즐기는 모나카 ‘바삭한 우리쌀 모나카’ △건강한 호두통팥 앙금 속 우리쌀·우리찹쌀 통 떡을 넣은 만월빵 ‘떡 하니 행복 찰떡만월빵’ 등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유통채널뿐 아니라 제조사 공식 홈페이지 스토어 등에서 설 선물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니 이를 활용하면 스테디셀러 제품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 = 각사]-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