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샤, ‘2023 대구 케이힙합콘서트’ 참가… 팬더티비 라이브 생중계도
이선명 기자 2023. 1. 11. 10:00
팬더티비 소속 걸그룹 ‘레이샤’가 ‘2023 K-HIPHOP FESTIVAL In 대구’(2023 대구 케이힙합콘서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3 대구 힙합콘서트는 YDG(양동근), Loopy(루피), LOS(로스)를 비롯해 Jenna Suhl(제나설), KILLGONE(길곤), DJ QueenZell(퀸젤)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행사로, 오는 14일 대구 엑스코 인터불고호텔 그랜드블룸홀에서 개최된다.
팬더티비가 후원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2시와 저녁 7시, 총 2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수험생을 위한 할인 혜택 등도 제공된다. 현재 예스24를 통해 티켓 판매가 진행 중이다.
고은, 채진. 시아, 보름으로 구성된 레이샤는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되었던 무대 활동을 이번 대구 케이힙합콘서트를 통해 재개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몸매와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팬들의 기대도 상승하고 있다.
또한 팬더티비는 직접 현장을 찾기 어려운 팬들을 위해 대구 힙합콘서트 라이브 공연을 직접 생중계할 예정이다.
팬더티비 관계자는 “팬더티비 대표 걸그룹 레이샤가 대구 힙합콘서트를 찾는 관객 여러분을 위해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힙합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인만큼, 마음껏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