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글렌파클라스 25년 위스키 200병 한정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이 설 선물 수요를 겨냥해 한정판 프리미엄 위스키를 내놓았다.
롯데온은 오는 12일부터 4일간 프리미엄 위스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를 200병 한정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은 보틀벙커가 1년 전부터 기획한 상품으로, 전 세계에 610병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온이 설 선물 수요를 겨냥해 한정판 프리미엄 위스키를 내놓았다.
롯데온은 오는 12일부터 4일간 프리미엄 위스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를 200병 한정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1인 1병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수령은 스마트픽을 운영하는 전국 70여 개 롯데마트 점포에서 가능하다.
‘글렌파클라스 25년 코리아 에디션’은 보틀벙커가 1년 전부터 기획한 상품으로, 전 세계에 610병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의 셰리 캐스크 숙성 위스키의 명가 ‘글렌파클라스’ 증류소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코리아 에디션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물인 롯데월드타워를 라벨에 넣은 점이 눈에 띈다.
양자희 롯데온 주류MD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와인이나 위스키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see12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연녀 부모 집에 현수막 건다는 아내와 이혼하고 싶습니다'
- 18세 한국계 격투기 女 신동 돌연 사망…'너무 빨리 떠났다'
- '역대급' 예고된 갤럭시S23, 2월1일 베일벗는다
- '늑대가 되고 싶다'…3000만원에 꿈 이룬 日남성
- 한반도로 추락한다던 美위성, 여기에 떨어졌다…파편 만지면?
- '부끄럼 금물'…바지 벗고 지하철 탄 사람들 대체 왜?
- 붕어빵 노점 안보이더니…이곳서 20만개 팔렸다
- 찾으면 227억…75년만에 공개된 나치 보물지도, 위치는
- '슬램덩크 보면 개·돼지다'…'노재팬' 논쟁 또 불붙었다
- '그냥 사세요'…임대아파트 부실 조롱에 원희룡 분노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