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최대 1000만원 경품' 주식퀴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퀴즈를 맞히면 최대 1000만원 상당 주식을 주는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사용자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미국 주식 종목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식 가격의 상승하락 여부를 예측하는 퀴즈를 풀면 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모은 고구마를 최대 1000만 원 어치의 랜덤 미국 주식으로 교환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주식 퀴즈를 맞히면 최대 1000만원 상당 주식을 주는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사용자는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소수점 거래가 가능한 미국 주식 종목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식 가격의 상승하락 여부를 예측하는 퀴즈를 풀면 된다. 퀴즈 결과는 다음날 오전에 카카오톡으로 발송되며, 정답을 맞힐 때마다 고구마를 한 개씩 모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벤트 기간 중 모은 고구마를 최대 1000만 원 어치의 랜덤 미국 주식으로 교환해준다.
'고구마 줄게 주식 다오' 이벤트는 내달 23일까지의 영업일 중 최대 20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20회 퀴즈를 모두 맞힌 사용자는 1000만 원 상당의 주식을 받는다. 퀴즈를 통해 모은 고구마는 이벤트 종료 후 3월 3일부터 31일까지 주식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단순히 주식을 사고파는 것뿐 아니라, 관심 종목의 주가 흐름을 재미있게 예측하고 다른 사용자와 의견을 나누며 일상에서 쉽고 즐겁게 접할 수 있는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공SW 대기업 참여 제한 풀린다
- EPR서 빠진 '폐배터리'…자원안보·공급망 관리 '적신호'
- 윤석열 대통령 "한국 과학·디지털기술 글로벌 확산에 주력"
- [JPM 2023]롯데바이오로직스, 2030년까지 3조 투자 국내 3개 메가플랜트 짓는다
- 뒷마당서 겨울잠 '쿨쿨' 흑곰…집주인 "다 자면 가겠지"
- "늑대 되고 싶다" 日 남성 꿈 이뤄준 2800만원 슈트 모습은
- 북미서 '아바타2' 밀어낸 호러 AI 로봇 '메간'
- '반정부 시위' 이란 축구선수, 사형 면했지만 26년 징역형
- 中 부부, 해열제 대란에 동물용 약 복용…"어린 자녀는 간 손상"
- SK·포드 美 합작 배터리 공장 장비 윤곽…韓 다수 선정 속 中 진입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