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상처투성이 얼굴…'Love War'로 변신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YENA)가 이전과 다른 감성을 예고했다.
최예나는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타이틀곡 'Love Wa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Love War'는 최예나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싱글 앨범 'Love War'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이전과 다른 감성을 예고했다.
최예나는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타이틀곡 'Love Wa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최예나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홀로 어디론가 향하던 그는 교통사고를 당해 길거리에 쓰러졌고, 힘겹게 눈을 뜨며 강렬하게 엔딩을 장식했다.
최예나는 처연한 눈빛으로 내면에 아픔이 가득한 여자의 모습을 세밀하게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동안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긍정 에너지로 대중에게 밝은 기운을 선사했던 최예나의 반전 매력이 공개돼 그가 보여줄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타이틀곡 'Love War'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Love War'는 최예나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앨범이다.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성남FC 조사는 시작…대장동·변호사비 등 '첩첩산중'
- 檢 포토라인 선 이재명…'방탄 프레임'에 갇힌 민주당
- '저만 야한가요?'…카톡 무료 이모티콘 이번엔 '19금 논란'(영상)
- "귀신 보인다"…군 출신 법조인들이 본 '병역 기피' 수법
- 'CES=가전행사' 공식 깬 K-기업…삼성·LG 등 모빌리티 청사진 '눈길'
- 與 당권주자, 경기도당 집결…'수도권 당심' 구애
- '시청률 부진→잠정 중단?' KBS 수목극 수시 편성 결정 왜 [TF초점]
- LG엔솔 주가 '꿈틀'했지만…보호예수 해제 이후 향방은
- 김선호, '좋은 연기·더 나은 배우'로 보답할 2023년[TF초점]
- '대북송금 의혹' 김성태 전 쌍방울 회장 태국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