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빅픽처는? “마지막까지 반전 거듭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서은수가 박성웅을 되찾기 위한 마지막 반격에 나선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극본 김형민) 측은 1월 11일 '실버라이닝' 사장실을 급습한 오미란(이상희 분) 전무와 박인성(채종협 분), 정세연(서은수 분)의 팽팽한 신경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사장님을 잠금해제’ 채종협 서은수가 박성웅을 되찾기 위한 마지막 반격에 나선다.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연출 이철하/극본 김형민) 측은 1월 11일 ‘실버라이닝’ 사장실을 급습한 오미란(이상희 분) 전무와 박인성(채종협 분), 정세연(서은수 분)의 팽팽한 신경전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박인성은 제대로 뒤통수를 맞았다. 박인성은 김선주(박성웅 분)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떠오른 오미란 전무를 해임 시키고자 오영근 부회장(정동환 분)을 포섭했다. 그러나 ‘범영’ 브랜드에 흠집이 나는 게 싫었던 그의 역습으로 해임 위기에 놓였던 박인성. 여론마저 나쁘게 흘러가던 중 기적이 일어났다. 그동안 박인성에게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 박인성은 사람들의 응원에 힘입어 ‘실버라이닝’ 사장으로 복직하는 데 성공했다.
새 국면을 맞은 진실 추적은 끝을 향해 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단상 앞에 선 박인성의 표정이 비장하다. 앞선 11회 예고편에서 “바로 4.0 완성됐습니다”고 외치는 박인성의 모습이 공개된 바, 박인성이 던진 마지막 승부수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실버라이닝’ 사장실에 나타난 반갑지 않은 손님도 포착됐다. 바로 ‘범영’ 자동차 오미란 전무. 그의 급습에 정세연도 난감한 표정이다. 여유만만한 미소로 도발하는 오미란 전무와 분노 어린 박인성의 눈빛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1월 11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김선주의 ‘몸’을 되찾기 위한 마지막 승부가 펼쳐진다. ‘사장님을 잠금해제’ 제작진은 “박인성이 마지막 카드를 꺼낸다. 오미란 전무와의 아슬아슬한 거래 뒤에 어떤 빅픽처가 숨겨져 있을지, 마지막까지 반전을 거듭할 이들의 공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사진=ENA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9세 연상 남편 놀랄 복근 노출‥몸매가 더 좋아졌어
- 이찬원 팬들 뿔났다, 소속사 앞 트럭 시위 “업무태만 맛집”
- 설현, 한 겨울에 글래머 비키니 자태→자신감 이유 있는 몸매 ‘깜짝’
- 신세계 측, 지드래곤-이명희 회장 외손녀 열애설에 “사실 아냐”
- 안소영, 비키니 달력사진 공개 “주로 8월 수영복 담당” (같이3)[결정적장면]
- “단편소설 같아” 엔하이픈 제이, 한국사 폄하 논란 결국 사과
- 황정음, 슈가 시절로 회귀한 미모‥두 아들 맘 맞아?
- 송혜교, 핏빛 복수 문동은 벗고 흑백 여신…미모+연기 다 챙겼네
- ‘오상진♥’ 김소영, 한강뷰 보며 혼밥 만끽 “이것이 윈윈이구나”
- “회의실 얘기 다 들리게” 강민경, 사무실 구조도 ‘눈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