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트레저’ 게임에서 만난다…‘뿌까 퍼즐 어드벤처’와 콜라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122870)의 보이그룹 '트레저'를 모바일 게임에서 만난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자사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트레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한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100여종의 다양한 독점 캐릭터와 보스레이드, 빌리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는 자사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트레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트레저는 각 멤버의 개성을 닮은 10종의 캐릭터로 게임에 등장한다. 트레저 캐릭터는 멤버별 특징과 별명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멤버 고유의 안무를 활용한 게임 스킬을 사용한다. 게임내 팬들을 위한 트레저 전용 한정 스테이지가 운영될 예정이다.
또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기념으로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웹 예능 ‘트레저의 뿌까 퍼즐 탐험기’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메이킹필름, 비하인드 컷 등을 포함해 총 10종 이상의 웹 콘텐츠가 준비됐다. 해당 콘텐츠들은 게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100여종의 다양한 독점 캐릭터와 보스레이드, 빌리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콜라보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트레저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 예정이며 이달 말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된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축은행 LTV 90% '꼼수' 대출...집값 하락에 부실 우려
- "폼나게 돈 벌어야쥬"...백종원, 시장 폐점포 사들인 이유
- '별의 순간' 나경원?…오늘 공식행보 재개, 거취 밝히나
- "이젠 말할 수 있다"...임동혁, '이혼소송 중 음란사진 전송' 무혐의
- 여직원 치마 속까지… 건보공단 40대 직원의 ‘음흉 몰카’
- 한국계 '격투기 신동' 빅토리아 리, 요절… “너무 빨리 떠나”
- 안소영 "살아있는데 美 영안실에서 발견돼" 충격
- 슈퍼챗만 2900만 원…김어준, 곧 백만 유튜버 될 듯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당사자 병사[그해 오늘]
- 박미선 "떼인 돈 많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