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맞이 와인 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낭만적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즐기는 파티
토끼해 기념 한정판 신라 시그너처 굿즈 제공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6인조 라이브 재즈 공연이 예정돼 있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 기타, 드럼, 색소폰, 트럼펫으로 구성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재즈 음악으로 연주곡을 엄선해 다이너스티 홀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마리아주 안주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돼 치즈 플레이트, 칵테일 새우, 안심 찹스테이크, 연어 구이, 홈메이드 소시지 등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21일~23일 투숙도 가능하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폼나게 돈 벌어야쥬"...백종원, 시장 폐점포 사들인 이유
- 저축은행 LTV 90% '꼼수' 대출...집값 하락에 부실 우려
- 기네스북에 이름 올린 머스크…"최악의 재산 손실"
- 여직원 치마 속까지… 건보공단 40대 직원의 ‘음흉 몰카’
- 모텔서 또래 성추행하고 생중계까지…무서운 중학생들
- 한국계 '격투기 신동' 빅토리아 리, 요절… “너무 빨리 떠나”
- 안소영 "살아있는데 美 영안실에서 발견돼" 충격
- 슈퍼챗만 2900만 원…김어준, 곧 백만 유튜버 될 듯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당사자 병사[그해 오늘]
- 박미선 "떼인 돈 많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