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음원, 오늘(11일) 공개

김지우 기자 2023. 1. 11.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 제공



팀 데스매치 PART2 & 1:1 라이벌전 음원이 발매된다.

11일 정오 MBN ‘불타는 트롯맨’의 팀 데스매치 PART2 & 1:1 라이벌전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10일 방송에서는 팀 데스매치전에서 패한 각 팀들의 대표들이 발 벗고 나서 팀의 부활을 걸고 대결을 벌인 ‘패자부활 구원자전’과 본선 2차의 시작인 ‘1:1 라이벌전’이 펼쳐지며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회차에서는 어느때보다 냉정한 국민 대표단들의 판단으로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투표가 연속되며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넘치는 긴장감과 재미를 선보이며 4회차 방송을 마친 ‘불타는 트롯맨’은 오늘 팀 데스매치 PART2 & 1:1 라이벌전 음원 발매를 통해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패자부활 구원자전에서 각 팀의 대표로 출격하여 대결을 펼친 전국구보이즈 홍성원의 ‘훨훨훨’과 트롯본색 한강의 ‘연모’ 무대는 결과 발표 당시 동일한 득점을 기록하며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결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다시 진행된 국민대표단의 빅매치 재투표를 통해 한강이 최종구원을 받으며 트롯본색 팀원 전체가 본선 2차 진출에 성공했다.

본선 2차의 시작을 알리는 1:1 라이벌전에서 황영웅은 ‘빈지게’, 민수현은 ‘사내’를 선곡하며 남진vs나훈아, 전설의 트롯 라이벌 구도를 연상시키는 무대를 꾸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원곡자인 설운도 대표 앞에서 펼쳐지는 박민호의 ‘추억속으로’와 이승현의 ‘쌈바의 여인’ 무대 역시 화끈한 정면승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진정한 라이벌전의 박진감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양말단(강설민, 무룡, 이승현, 임성현, 최정훈)의 ‘영일만 친구’, 86타이거즈(박규선, 신명근, 홍진영)의 ’어이’, 공훈의 ‘돌팔매’, 손태진의 ‘그 겨울의 찻집’, 조주한의 ‘신토불이’까지 참가자들의 목소리가 담긴 총 11곡의 음원이 발매된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