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더 비트, 첫 미니앨범으로 다채로운 보컬 매력 선사
2023. 1. 11. 09:06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갓 더 비트(GOT the beat)가 첫 미니앨범으로 다채로운 보컬 매력도 선사해 듣는 재미를 더한다.
11일 0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걸스 온 탑(Girls On To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 효연, 카리나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앨범 수록곡 '가시 (Rose)'는 보컬 찹 사운드와 미니멀한 비트를 시작으로 버라이어티 하게 전개되는 R&B 힙합 곡이다. 쉽게 넘볼 수 없는 아름다움을 장미의 날카로운 가시에 빗대어 풀어낸 가사와 시크한 보컬이 어우러져 있다.
더불어 '아웃로(Outlaw)'는 다이내믹한 베이스 펌핑과 신시사이저의 레이어링이 조화를 이루는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두려울 게 없는 단단한 이성(理性)을 무법자로 표현했으며, 시니컬한 저음과 폭발적인 고음 보컬이 곡의 거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한편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첫 미니앨범 '스탬프 온 잇(Stamp On It)'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