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롤렉스를 새 것처럼” LF 라움워치랩,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093050)의 명품시계 서비스센터 '라움워치랩'은 명품시계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라움워치랩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고객 편의제공을 위해 명품시계의 감정부터 성능 진단, 오버홀, 폴리싱, 스트랩 교체, 보호필름 시공까지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前 롤렉스 출신 전문 기술가 전 공정 책임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LF(093050)의 명품시계 서비스센터 ‘라움워치랩’은 명품시계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또 수개월 걸리던 기존 명품시계 사후 관리(A/S) 관행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고객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공정을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에 완료해 고객에게 시계를 인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롤렉스 출신의 숙련된 전문 인력이 직접 모든 공정을 담당해 서비스 완성도를 보장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서울 압구정 소재 LF 서관 1층에 위치한 라움워치 매장에서 신청·접수 가능하다.
공정이 완료된 시계에 대해서는 성능점검기록부, 서비스내역 기록부, 개런티 카드로 구성된 ‘LF 라움워치랩 개런티 패키지’가 발급된다. 또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이력은 향후 신속하고 정확한 관리를 위해 ‘라움워치랩 아카이브’에 보관되며 중대한 고장을 사전에 최소화할 수 있도록 정기점검 알림문자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폼나게 돈 벌어야쥬"...백종원, 시장 폐점포 사들인 이유
- 저축은행 LTV 90% '꼼수' 대출...집값 하락에 부실 우려
- 기네스북에 이름 올린 머스크…"최악의 재산 손실"
- 여직원 치마 속까지… 건보공단 40대 직원의 ‘음흉 몰카’
- 모텔서 또래 성추행하고 생중계까지…무서운 중학생들
- 한국계 '격투기 신동' 빅토리아 리, 요절… “너무 빨리 떠나”
- 안소영 "살아있는데 美 영안실에서 발견돼" 충격
- 슈퍼챗만 2900만 원…김어준, 곧 백만 유튜버 될 듯
-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의혹 당사자 병사[그해 오늘]
- 박미선 "떼인 돈 많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