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오늘(11일) ‘가슴으로 운다’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가 이별 후의 지독한 미련을 노래한다.
김연지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가슴으로 운다'를 발매한다.
앞서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을 리메이크해 온 '방구석 캐스팅' 측은 "김연지의 만남은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과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슬픔을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연지의 '가슴으로 운다'는 1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씨야 출신 김연지가 이별 후의 지독한 미련을 노래한다.
김연지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가슴으로 운다’를 발매한다.
‘가슴으로 운다’는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의기투합한 앨범 ‘Love harmony (러브 하모니)’의 타이틀곡으로 지난 2011년 발매됐다. 김연지는 애절하고 폭발적인 보이스, 수준 높은 표현력으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앞서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을 리메이크해 온 ‘방구석 캐스팅’ 측은 “김연지의 만남은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과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슬픔을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연지의 ‘가슴으로 운다’는 1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 여름 탁현민이 아침마다 찐빵 배달을 한 이유…퇴임후 변화한 文
- [단독]檢, 경찰에 “이재명 아들 불법 성매매 의혹 재수사하라” 지시
- 12시간 조사받은 이재명…준비한 진술서 제출, 식사는 설렁탕
- 이란서 예멘 향하던 선박에서 소총 2000정 발견…美해군 “반군에 공급” 압수
- ‘북한 지령’ 간첩단, 창원에 중앙거점… 방산업체 대거 해킹 정황 드러나
- 진중권, 이재명 입장문에 “늘 하던 신파조에 적반하장 섞어...음모론 수준 변명”
- “백제·통일신라 인삼과 비슷”…등산객이 추정가 약 7억의 희귀산삼 발견
- ‘이재명 관련 의혹’ 김성태 쌍방울 전 회장, 태국서 검거
- 축구협 ‘트레이너 논란’ 입 열었다…“일부 선수들이 의무팀장 귀국 강요, 편법 채용 제안”
- 조사 마치고 나온 이재명 “답 정해져 있어, 기소 명백…법정서 진실 밝힐 것“